본문 바로가기

써니플로우 TIP

악건성 보습크림 적절하게 선택하는 방법

728x90

악건성 보습크림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죠 ~ 

이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즌이 되면 ~ 악건성 피부들은 긴장을 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보습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하거든요. 저는 악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ㅠㅠ

여름 겨울, 날씨가차이가 많이 나는 곳에 가면 얼굴이 땡기고 붉어져서 창피할때가 많았어요 ~

 

피부는 또 누굴 닮아서 어찌나 예민한지 하아 그래서 제품을 사용할때에도 꼼꼼하게 전성분을 살펴보는데요 ~ 

이렇게 예민한 제가 사용하는 악건성 보습크림을 추천해드릴께요!

바로 닥터505 아토클 크림이 그 주인공입니다 ! 

용량은 80g 이구 맘카페에서 제품을 우연히 발견하고 검색하고 리뷰 확인해서 ~ 최종 구매 결정을 햇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완전 제꺼!!

드디어 찾았네요 ~ 출시된지는 7년정도 된거같은데 왜 이제 알았지...

역시 이런 찐템은... 카페같은데에서 정보를 얻어야하나봐요 ! 

 

그럼 제가 아토클 크림을 악건성 보습크림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말해드릴께요! 

첫번째는 전성분이 착하다

ewg그린등급으로 만들어진 아토클크림이라 유아, 임산부를 비롯해서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다는점

두번째는 무향

개인적으로 향에 호불호가 있어 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데요 

아토클 크림은 향이 전혀 없어서 완전 좋아라 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발림성 및 흡수력 

아무리 보습이 잘되는 크림이라고 하더라고 발림이 꾸덕하거나 피부 겉에서 번들거리면 사용하고 나면 답답함이 

남더라구요 하지만 피부에 잘 스며들고 ~ 답답함이 없어서 저에게 딱이였여요

 

위의 3가지 때문에 아토클 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 

자 우선 제형을 먼저 알아볼께요 ~ 

샤벳트 같은 제형을 가지고 있는데피부에 바르면 ~ 금방 흡수가 되구 ~ 피부 속이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당김이 별루 없다는점! 

이런 제형은 사용후에 당김이 쫌 생기는게 일반적인데 ~ 사용후에도 당김이 없어서 2번정도 레이어드해서 발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 : ) 

카페에서 침독크림으로 알려져 있던데 완전 보습력 대박이에요 ~ 

기존에 답답함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완전 추천! 

특허성분 멀티 바삼이 들어가 잇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 

베타글루칸, 카보머, 판테놀 성분이 피부 수분 공급 및 피부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해요 ~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 발라주면 끝 ! 

 

저는 아침 저녁으로 듬뿍듬뿍 발라주고 있어요!

바르고 다음날 피부가 촉촉해진 느낌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얼굴당김이 엄청 심한날은 저는 두번 레이어드 해서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라인에서 나온 토너가 있던데 ~ 

요녀석도 좋은거 같아요 ~ 

하나둘 같은 라인으로 깔맞춤 중이랍니다 ! 

아토클 크림은 보습이 필요한 부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 

특히 신체에서 접히는 부분 팔꿈치, 허벅지 부분에도 마구 사용중이에요 ~ 

악건성 보습크림 고르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 

아토피 피부를 가진 분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 

이제 슬슬 추워지는 시기인만큼 ~ 

보습 관리 필수겠죠 ? 

지금 홈페이지에서 대박 할인을 하던데 ~ 미리미리 쟁여놔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