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니플로우 TIP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여드름 연고 추천

728x90

오늘은 피부 트러블이 났을때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여드름 연고 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완벽한 의약품은 아니고 의약외품 제품이라 혹시나 하는 부작용 걱정없이 사용 할수가 있습니다

이름은 바로 닥터505 센텔라스카 연고입니다 

피부상처 궤양 보조적 부분치료를 도와주는 제품인데요 ! mz세대부터 성인까지 많이 사용한다구 합니다

이렇게 주사기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 

피부에 사용하면 됩니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는것도 큰 장점중에 장점입니다!

센텔라스카 연고는 병풀추출물을 주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 

닥터505 제품은 정량추출물 공법으로 원자재 손실을 최소화했다구 합니다~

향은 피톤치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처음 여드름 연고를 고를때 고민이 많았어요 ~ 성분도 많이 보게 되고 이걸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되었

거든요 피부과 처방을 받은 톡톡이등은 피부에 오래 사용하니 오히려 건조해지고 얼굴이 붉게 바뀌는거같아서 

자연스럽게 사용이 되지 않더라구요 ~ 

본인이 피부가 살짝 건조하고 예민하면 센텔라스카 연고를 추천드립니다 

제사 사용하면서 가장 맘에들었던 부분은 발림성이에요 ~ 

사실 연고타입이라 피부 겉에 겉돌면 어떻하지..

피지 구멍을 막아서 더 유발시키는건 아닌지 이상한 생각을 많이 했거든요 

근데 그런 상상은 혼자하는걸 추천합니다 .. 

막상  피부에 직접 사용을 해보니 저의 생각이 얼마나 바보같았는지 알게되었거든요 

피부에 스며드는 흡수력과 발림성이 제가 상상하던거 이상이였어요 ~ 

화장품  크림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걸 보며 정말 감탄을 ㅎㅎ

그리고  빠른 진정도 제가 센텔라스카 연고를 선택하게 된 이유였어요 ~ 

처음 3일동안은 달라진게 없었는데 1주일쯤 되니까 갑자기 확 좋아져서 너무 놀랬습니다! 

가장 문제였던 피부에 붉은기 + 좁쌀여드름이 들어가기 시작해서 완전 좋았어요 ㅠㅠ

사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한데요~

세안을 한다음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 적당량을 덜어 트러블 부위에 발라주면 끝이에요! 

저는 아침저녁 두번 사용을 하는데 ~ 아침에는 메이크업 때문에 트러블 부위에만 발라주고 ~ 

저녁에는 전체적으로 고르게 발랐어요 ~ 

용량이 15g이라서 금방 사용할 줄 알았는데 제가 상상하던거 보다 되게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더라구요 

이게 1주일이 지난 모습인데요 ~ 확실히 얼굴에 붉은 부분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ㅠㅠ

지금 공홈 가니까 세일중이더라구요 저처럼 성분때문에 망설여지는분들에게 닥터505 여드름 연고 추천 합니다